ENA 한국 드라마 추천 “유괴의날”

ENA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한국 드라마 유괴의 날 입니다.

제목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스릴러 적인 요소가 다분히 있지만, 꽤 유쾌하게 볼 수 있는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소개조차도 <어설픈 유괴범과 11살 천재 소녀의 세상 특별한 공조를 담은 코믹 버디 스릴러>

[김명준][윤계상 분] 어설프고 마음 약한 초짜 유괴범. 딸의 병원비를 마련하기 위해 유괴를 계획하다 뜻하지 않은 사건에 휘말려 살해 용의자로 쫓긴다.

[박상윤][박성훈 분] 김명준을 쫓는 강력반 형사. 빠른 판단력과 냉철한 분석력으로 유괴 사건을 추적하던 중 새로운 진실과 뜻밖의 비밀을 마주하게 된다.

[최로희][유나 분] 기억을 잃은 11살 천재 소녀. 아이답지 않게 시니컬하고 기억을 잃었어도 비상한 두뇌는 그대로다. 자신을 아빠라고 주장하는 김명준이 의심스럽지만 기묘한 유대감으로 위기를 헤쳐 나간다.

[서혜은][김신록 분] 김명준의 속을 알 수 없는 전처. 김명준의 곁을 홀연히 떠났다가 어느 날 갑자기 찾아와 최로희의 유괴를 제안한다.

[박철원][김상호 분] 로희 아버지 최진태 원장의 집과 병원을 관리해온 보안업체 직원.

[모은선][서재희 분] 로희 아버지 최진태 원장의 대학동문이자 신경외과 병원장.

[제이든][강영석 분] 로희 아버지 최진태 원장에게 막대한 연구비를 지급한 해외 투자 총책임자.

현재 1화부터 4화까지 진행 중이며, 아직 한참 스토리가 나오는 중입니다. 초반 설명부분은 거의 마무리 단계?

유괴당한 로희와 어설픈 유괴범 김명준,

1화에서 2화 사이에서는 둘의 캐미로 인해 재미를 많이 주고 있습니다.

아래 영상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유튜버 “고몽” 님의 영상을 준비 해봤어요.

아래 영상 보시고 정주행 한번 해보세요.

1화에서 2화가 로희와 명준의 스토리로 알아가는 단계였다면, 3화에서 4화는 조금씩 사고 부분이나 일이 어떻게 벌어지는지에 대해 서로 알아가는 단계로 보입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미안해 하기도 하며 서로 걱정해주는 모습이 극중에서 나오는 진짜 아빠와 딸같은 모습 같기도 하죠.

아래는 1~2화에 이어 3화~4화의 함축 영상입니다.

ENA 는 스카이라이프와 스튜디오 지니가 합병 하면서 생긴 채널 입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시작으로 엄청 핫한 채널이 되기도 했죠.

현재 TVN, 그리고 공영방송들 ENA, OCN.. 등등의 채널들이 핫하게 서로 재미있는 컨텐츠들을 가지고 경쟁을 하는 모습이 우리 시청자들로 하여금 재밌는 볼거리를 제공해준다는데 있어서 너무 좋아요.

ENA 한국 드라마 “유괴의 날”

수, 목 9시에 시작해요!

위에 영상으로 가볍게 보시고 본 방송으로 한번 시청해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유괴의 날 아역배우 유나 인터뷰 내용>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